tvN 드라마 '빅포레스트' 방송예정일, 첫 방송시간, 신동엽, 정상훈 출연

tvN 드라마 '빅포레스트' 방송예정일, 첫 방송시간, 신동엽, 정상훈 출연 

다가오는 9월 tvN에서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바로 신동엽, 정상훈씨가 주연을 맡은 '빅포레스트'라는 드라마입니다. 두 분 모두 평소에 유머감각이 좋기로 소문나 있는 분들이라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웃음기 쫙 뺀 모습도 뭔가 웃게 만드는 두 분의 케미가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새로 방영될 드라마 빅포레스트의 방송예정일과 방송시간, 등장인물,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고편

줄거리

출처 : 빅 포레스트 홈페이지

사업실패에 음주운전으로 방송정지까지 당한 몰락한 연예인인 신동엽은 아무도 자신을 몰라보는 대림동으로 가게 됩니다. 한편 자신을 은행원으로 알고 있는 딸에게 죄책감을 가지고 살고 있는 사채업자 정상훈은 채무 고객으로 신동엽을 배정받게 되고…


빅포레스트는 그들이 대림동에 살며 겪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코미디입니다.



등장인물

신동엽은 한 때 방송계를 주름잡는 최고의 연예인이였지만 사업에 손을 댄 이후로 막대한 빚을 지게 됩니다. 이후 방송계에서도 퇴출당하게 되자 도피처로 대림동으로 이사하게 됩니다.


정상훈은 이혼 후 홀로 딸을 키우며 전전긍긍 살아가는 역할입니다. 딸에게는 은행원이라 했지만 실제 직업은 아보카도 사금융회사의 직원, 즉 사채업자입니다.


임청아는 중국 연길 출신으로 한국에서의 생활이 순탄치 않았고, 혼자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 역할로 최희서씨가 맡아 연기합니다.


김용은 대림동에서 식당을 운영하며 동엽에게 위로가 되어주는 역할로 전국환씨가 맡았습니다.


정보배는 정상훈의 딸로 6살의 어린 나이지만 아빠를 생각하는 속 깊은 딸로 주예림양이 맡아 연기합니다.

인물관계도

출처 : 빅포레스트 홈페이지

인물관계도는 우선 동엽과 상훈은 채무자와 채권자의 관계이며 상훈에게는 금지옥엽 딸 보배가 있습니다. 상훈과 이웃사촌이며 보배의 유치원 학부모 동기인 청아는 혼자 아들을 키우며 살아가는 역할로 상훈과 서로 의지해 나가며 좋은 관계로 발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방송예정일

출처 : 빅포레스트 홈페이지

빅포레스트는 9월 7일 금요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됩니다. 


빅포레스트는 SNL에서 브로케미가 무엇인지 보여준 신동엽씨와 정상훈씨가 다시 만난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콩트는 많이 해봤지만 정극은 처음인 신동엽씨의 연기도 기대가 되며 정상훈씨 특유의 능청연기 또한 궁금해집니다.

방송시간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입니다.



빅포레스트는 '슬기로운 깜빵생활'의 박수원 PD와 'SNL 코리아'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만든 드라마로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드라마가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주 금요일 첫 방송 되는 빅포레스트를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