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놀라게한 반전의 하트시그널 시즌2 결말

모두를 놀라게 만든 하트시그널 시즌2 결말 공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채널A의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가 지난주 막을 내렸습니다. 1회부터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몰입도를 높여 매주 꾸준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는 금요일 밤 인기 프로그램 중 하나였는데 이번주부터 볼 수 없다니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소개

서로 모르는 청춘남녀 8명이 한 집에 모여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제작진은 출연진들에게 좋은 집, 차를 제공하고 입주자들은 그 안에서 함께 생활하다 보니 서로에 대한 마음이 자연스레 생기게 됩니다. 시그널 하우스에서 자신만 알 수 있는 시그널을 상대에게 보내게 되고 이를 예측단 패널이 맞춰가는 러브 서스펜스 예능입니다. 

출연진

입주자는 모두 일반인으로 시그널 하우스에서 거주하며 자신의 일상생활을 보냅니다. 직장에 다니고 학교에 다니고 각자의 일상생활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다보니 리얼리티를 더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예측단 윤종신, 이상민, 양재웅, 원, 김이나, 소유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그널 하우스 안에서 입주자들이 보내는 시그널을 포착하는 역할을 합니다. 때로는 예리한 추측으로 놀랄 때도 있지만 엇나가는 결과 예측으로 사람들의 재미를 더해주는 썸록홈즈 예측단입니다.


결말

매주 방송을 보며 궁금해지는 러브라인에 일주일이 너무 길게 느껴지는 분들도 많았을거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지난주 금요일에 본방을 사수하기 위해 불금은 집어던지고 11시에 귀가 후 채널A로 TV를 돌렸습니다. 뜸들이지 않고 결과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결과적으로 현주♥현우, 다은♥재호 커플이 이뤄졌습니다. 많은분들이 영주와 현우커플을 보며 응원하고 이뤄지길 바라셨을텐데 결과적으로 현우는 현주를 택하는 반전 선택을 했습니다.

저 또한 마지막으로 현주와 현우가 속초여행을 가기 전까지만 해도 영주와 잘 될거라 생각했는데 안타까웠습니다. 


현주 현우를 좋아하는 마음은 계속 있었지만 현우가 영주를 바라보기에 도균을 거의 매주 선택했었지만 마지막 선택에서는 현우를 선택하며 둘의 시그널이 통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회에서 현주가 도균과 10분 대화를 하며 눈물을 보이는데 아마 미안함의 눈물이라 생각됩니다.


현우는 영주에게 마지막 10분 대화에서 "현주는 설레는 건 어쩔 수 없어"라고 말합니다. 취향이 잘 맞는 건 영주였지만 결국 마음이 설레고 떨리는 건 현주라는 말로 마지막회에서 불안감을 안겨주었던 현우인데 결국 현주를 선택했습니다. 현우가 마지막 대화에서 영주에게 현주에 대한 마음을 언급하는 부분은 많은 분들이 실망감을 느꼈던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주는 확신감을 주지 못하는 현우에게 실망한 기색을 보였지만 마지막까지 현우를 선택하며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표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멋있었던 출연자라고 생각하며 자신을 일편단심으로 좋아해준 규빈에 대한 고마움도 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규빈은 일편단심 영주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며 연하남이지만 대화가 잘 통하는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출연자입니다. 때론 영주만을 바라보는 모습이 안쓰러워 보이기도 했지만 저도 모르게 계속해서 응원하게 되었고 자신의 마음을 용기있게 표현하는 모습이 멋있었습니다.


도균 또한 일편단심 현주를 바라본 출연자입니다. 중간에 장미가 입주하면서 잠깐 장미에게 마음이 흔들렸지만 마지막까지 현주를 선택하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장미는 조금 늦게 입주하여 아쉬운 점도 많겠지만 도균과 데이트도 하고 여행을 하며 제일 많이 의지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현주만을 바라보는 도균 때문에 마음고생도 있어 보이는 장미였지만 쿨하게 상황을 받아들이며 인정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재호와 다은은 누구나 쉽게 예상했던 커플입니다. 재호는 처음부터 다은을 마음에 들어하며 일편단심 시그널을 보냈고 이런 재호에게 다은 또한 화답하며 안정적인 러브라인을 이뤄나갔습니다. 중간에 다은이 현우에게 초반에 마음이 있었음을 털어놓지만, 감정정리가 되었기에 허심탄회하게 말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들 하트시그널 시즌2를 보며 응원하던 러브라인이 있었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시그널 하우스 이야기에 감정이입이 되어 재밌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주에는 이러한 아쉬운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이 방영된다고 합니다. 스페셜 방송은 시즌1과 마찬가지로 입주자들을 스튜디오에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으로 이뤄진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현재 입주자들에 대한 지나친 관심과 악플 세례로 인해 출연을 고민하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의 방송 진행 여부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