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안시성 개봉일 확정 : 예고편,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영화 안시성 개봉일 확정 :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안시성'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안시성 전투를 그려낸 영화로, '찌라시 : 위험한 소문', '내 깡패 같은 애인', '돌아온 일지매'를 만들어낸 김광식 감독의 작품입니다. 예고편에서 볼 수 있듯이 스케일이 남다른 액션블록버스터 영화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동아시아에서 가장 극적인 안시성 전투를 그려낸 영화이기에 액션에 대한 기대가 커지는 영화입니다. 그렇다면 기대되는 하반기 영화 '안시성'의 예고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예고편



줄거리

645년 당나라 태종의 결심으로 당나라 군대가 고구려를 침략하게 됩니다. 고구려가 당나라 군대와 안시성에서 벌인 전투가 안시성 전투로, 이를 그린 영화가 바로 '안시성'입니다. 


당시 당나라는 포거(큰 돌을 날리는 무기), 충거(돌격용 수레)를 이용하여 고구려를 공격했지만 고구려는 당나라 군대의 공격을 막아내며 번번이 물리쳤습니다. 무려 88일간 지속된 전투 속에서 당나라 군대는 결국 추운 날씨와 식량부족 등의 문제로 퇴각하고 고구려는 안시성을 지켜 냅니다.

안시성 전투를 승리로 이끈 지휘자는 '삼국사기'에 기록되어 있지는 않지만 민간에서 저술한 역사인 '야사'에 의하면 '양만춘'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 '양만춘'역이 배우 조인성입니다.

등장인물 소개

'안시성'에서 양만춘 역을 맡은 배우는 조인성입니다. 안시성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데 큰 공을 세운 위인입니다. 연개소문으로 부터 지령을 받고 전투에 침투하는 사물 역은 남주혁이 맡았으며 고구려 영토를 차지하기 위해 전투를 계획한 당태종 이세민 역은 박성웅이 맡았습니다.


안시성의 오래된 부관인 추수지 역은 배성우가 맡았으며, 무서움을 모르는 대담하고 용맹한 파소 역은 엄태구가 맡았습니다. 그 밖에 양만춘의 여동생 역은 김설현, 빼어난 칼솜씨를 가진 검도 수장 풍의 역은 박병은, 미래를 볼 수 있는 신녀인 시미의 역은 정은채가 맡아 연기합니다.



개봉일 확정

영화 '안시성'의 개봉일이 확정되었습니다. 개봉일은 9월 19일(수) 입니다. 9월 24일 월요일이 추석이기 때문에 9월 22일(토)부터 시작되어 9월 26일까지의 긴 연휴 때 많은 분들이 극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봉 후 영화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이 퍼진다면 예약을 필수일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이번 추석 때 '안시성'을 가족과 함께 관람할 예정입니다. 미리 예매할 수 있는 날에 구매하여 좋은 자리에서 가족들과 함께 관람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다들 다가오는 긴 추석연휴에 영화 '안시성'을 계획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