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기대작 신과함께2 개봉일, 줄거리, 새로운 등장인물 소개

신과함께2 개봉일과 줄거리, 새로운 등장인물 소개, 예고편을 살펴보자!

작년 12월에 개봉한 신과함께 죄와벌편을 보셨나요? 주호민 작가의 웹툰인 신과함께를 영화화하면서 1,000만 관객을 넘는 흥행으로 크게 히트를 친 작품입니다. 당시 신과함께2도 미리 찍어두었으며 내년에 개봉할 예정이라 해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선 신과함께2 개봉일과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을 미리 살펴볼 예정입니다. 2편의 줄거리를 살펴보기 앞서 신과함께 죄와 벌편에 대한 간단한 줄거리 소개를 먼저 해드리겠습니다.


신과함께 - 죄와 벌

신과함께는 어떤 사람이든 죽은 뒤에 49일동안 7번의 재판을 받는다는 내용입니다. 7번의 재판은 살인, 나태, 거짓, 배신, 폭력, 불의, 천륜에 대한 법의 심판입니다. 다음과 같은 내용의 7번 재판을 모두 통과한다면 환생하여 다시 새로운 삶을 이승에서 살아갈 수 있습니다.
어느날 소방관인 자홍(차태현)이 죽으면서 저승 삼차사(하정우, 주지훈, 김향기)를 만나게 되고 이들과 함께 7개의 재판을 거치게 됩니다. 자홍이 7번의 재판을 모두 통과하면 삼차사는 환생할 수 있게 되기에 어떻게든 자홍을 환생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입니다.

신과함께2 - 인과 연 줄거리

신과함께2 인과 연편의 줄거리는 저승 삼차사에 관한 내용입니다. 저승 삼차사는 강림 역의 하정우, 해원맥 역의 주지훈, 덕춘 역의 김향기입니다. 염라대왕에게서 총 49명의 망자를 환생시킨다면 삼차사 본인들도 환생시켜 주겠다는 약속을 받아낸 삼차사는 드디어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통과하면 환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앞두고 저승 삼차사는 자신들의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 역의 마동석을 만나게 됩니다성주신을 만나게 되면서 삼차사는 과거에 잃어버렸던 사람과의 연을 하나씩 찾아가는 내용입니다.


등장인물

주요 등장인물은 1편과 마찬가지로 삼차사 역할의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성주신 역의 마동석, 수홍역의 김동욱입니다. 1편에 등장했었던 오달수, 최일화는 미투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재촬영을 하게 되었고 다른 배우들이 대체역할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새로운 얼굴은 성주신 역할의 마동석입니다. 

출처 : 웹툰 신과함께

웹툰에 나오는 캐릭터 이미지와 싱크로율이 뛰어난 인물이라 눈에 띄네요. 어떤가요? 여러분이 보시기에도 많이 닮았나요? 성주신의 활약이 궁금해지며 삼차사는 환생을 할 수 있을 것인지, 수홍이는 지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어서 빨리 보고싶어집니다.

개봉일

신과함께2 개봉일은 8월 1일(수)로 확정되었습니다. 학생들 방학과 더불어 휴가철이기도 해서 많은 관객이 영화관으로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타지, 드라마 장르이기 때문에 가족, 친구, 연인사이에서 편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봉하는 날 주말에 보려면 미리 예매를 꼭 해놔야겠습니다. 개봉일 확인하셨으니 상영관과 시간이 확정되면 바로 미리 예매해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예고편 미리보기

마지막으로 함께 티저 예고편을 보며 신과함께2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영화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