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랑 개봉일 확인하고 원작 애니 살펴보기

영화 '인랑' 개봉일은 언제이며 원작은 무엇인가

정우성, 강동원, 한효주가 출연한 영화 '인랑'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특히 얼마전에 강동원씨와 한효주씨가 열애설에 휩싸여 더욱 영화에 대한 관심도 커진 것 같습니다. 인랑은 김지운 감독의 신작으로 김지운 감독님 작품중에서는 인랑 바로 전 작품인 밀정을 인상깊게 보았습니다. 김지운 감독님은 놈놈놈, 달콤한 인생으로도 유명한 감독님이십니다.

새로운 도전으로 돌아온 김지운 감독의 인랑은 대중들에게 어떻게 다가올지 궁금해지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7월 개봉을 앞둔 인랑의 자세한 개봉일과 줄거리, 원작 애니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인랑 줄거리

인랑의 배경은 2029년으로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을 계획함으로써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등의 강대국은 긴장하게 되고 경계심을 갖게 됩니다. 이는 곧 경제 제재로 이어지고 경제가 흔들리자 민생은 악화되어 개미지옥이라 표현되는 혼돈의 시대가 되버립니다.


이 같은 상황에서 통일에 반대한 반정부 무장세력인 '섹트'가 나타나고 섹트를 진압하기 위해 만들어진 경찰조직 '특기대'는 주도권을 잡으며 신흥 세력으로 자리잡게 됩니다. 특기대의 입지가 탄탄해지자 정보기관 '공안부'는 초조해지고 특기대 내에 비밀리에 결성된 암살 부대 '인랑'을 무너뜨리기 위해 음모를 꾸미게 되는 내용입니다. 세 권력의 다툼이라고 보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등장인물

인랑의 등장인물은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이 주연을 맡았으며 한예리, 최민호가 조연을 맡아 등장합니다. 인간병기로 변신한 임중경 역할을 강동원이 연기하며 이러한 임중경을 일깨워주는 역할의 이윤희라는 역은 한효주가 연기합니다. 훈련소장 장진태 역을 맡은 정우성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며 임중경과 한때 친구였지만 적이 되버린 한상우 역은 김무열이 연기했습니다. 조연 한예리는 섹트 대원으로 출연하여 절제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며 본업은 가수지만 배우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최민호도 만나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원작 만화

저자 : 오시이 마모루 / 그림 : 후지와라 카무이

인랑의 원작은 만화 '견랑전설'입니다. 책은 2권으로 완결되었으며 우리나라에는 대원 출판사를 통해 소개된 만화책입니다. 견랑전설의 배경은 2차 세계대전에서 패한 일본이며 좌익 조직인 '섹트'와 섹트를 진압하기 위한 수도경 특기대의 이야기입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공안부 또한 입지를 갖기 위해 싸워나가는 내용입니다. 즉, 섹트를 제압하려는 특기대와 공안부의 정치적인 이야기입니다.

견랑전설은 일본 애니메이션 '인랑'으로도 만들어졌습니다. 1999년도에 오키우라 히로유키 감독이 제작한 애니로, 우리나라 김지훈 감독이 리메이크를 해서 만든 영화가 한국버전 인랑입니다.


개봉일 

인랑 개봉일은 7월 25일로 확정되었습니다. 지금부터 딱 2주 뒤인 수요일부터 극장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 유일한 분단국가인 우리나라에서만 가능한 배경으로 만들어진 인랑. 머지 않은 미래를 생각하고 상상해보게 되는 영화일 것 같으며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예고편을 마지막으로 '인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예고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