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쌈디 동물 의자 브랜드, 색상, 가격, 판매처

'나혼자 산다' 쌈디 동물 의자가 궁금하다 : 브랜드, 색상, 가격, 판매처

지난주 '나혼자 산다' 방송에서 쌈디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쌈디 부모님께서 부산에서 아들을 보기 위해 쌈디 집을 찾은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이 편에서 나온 쌈디 집에 있는 동물 모양의 의자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나혼자 산다' 쌈디편에서 나온 동물 모양의 의자의 브랜드, 색상, 가격, 판매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혼자 산다' 방송편

바로 이 장면에서 화제가 된 동물 모먕의 의자가 나옵니다. 쌈디는 집안일만 하시는 어머니에게 앉아서 쉬시길 권유하고 어머니는 "이게 뭐꼬"라며 특이한 모양의 의자를 신기해 하십니다.


그러나 막상 앉아보니 너무 편하고 귀엽다며 만족하시는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그 후엔 우리집에도 있었으면 한다며 달라고 하시는 귀여운 어머니. 이 모습에 쌈디는 하나 새로 사주기로 합니다.

브랜드

쌈디 의자는 'melaja'라는 브랜드의 제품으로 제품명은 'Pony White Plastic Version'입니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은 부드러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도 좋으며 야외에서 사계절 내내 날씨와 상관없이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색상

의자 색상은 White, Green, Pink, Black 총 4가지입니다. 쌈디 집에 나왔던 제품은 White 색상의 포니 체어입니다. 흰색이 때는 많이 타겠지만 제 눈에도 가장 예쁜 것 같습니다.

크기

포니체어의 사이즈는 가로 110cm, 세로 65cm, 높이 87cm의 크기입니다. 성인 한 명이 앉기 좋은 사이즈로 혼자 사는 집에 두기에는 제격인 것 같습니다.

가격

₩480,000


해당 제품의 가격은 무려 48만원입니다. 플라스틱 버전과 패브릭 버전 두 가지가 있으며 플라스틱 버전의 가격이 48만, 패브릭 버전은 3,550,000원입니다. 가격이 너무 사악하지만 쌈디 집에 나온 효과로 현재 엄청난 인기입니다.



판매처

출처 : '루밍' 홈페이지

포니 체어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은 '루밍'(바로가기)이라는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현재 핑크, 화이트, 그린, 블랙 색상을 모두 판매하고 있으나 화이트는 품절되어 10말에 입고된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