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PL 쿠션 직접 사서 사용한 솔직후기

직접 써본 PRPL 키스앤하트쿠션 솔직후기!

요즘 SNS상으로도 핫한 PRPL쿠션을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저녁시간 홈쇼핑을 보다가 마침 필요했던 쿠션을 판매하길래 보다가 덜컥 사버렸습니다. 아마존 입점 아마존 초이스로도 선정되고 뉴욕 타임스퀘어에도 소개된 이 쿠션이 궁금해졌습니다.

구매제품

키스앤하트쿠션 21호!
그린에디션 케이스(쿠션포함)1개 + 실버에디션 케이스(쿠션포함)1개 + 리필 총 4개 + 아이라이너펜 + 아이브로우 펜슬까지 구성된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앱으로 59,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케이스도 2개 주고 쿠션도 총 6개에 아이라이너펜과 아이브로우 펜슬까지 구성된 패키지라 망설일 이유가 없었습니다.

제품소개

배송은 홈쇼핑답게 다음날 출발하여 다다음날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퇴근 후 집 앞에 택배가 와있는 걸 보고 집으로 가져가 거실에서 바로 포장을 뜯어봤습니다. 박스를 뜯자마자 케이스 포장이 눈에 띄었습니다.

쿠션케이스 박스를 뜯어보니 사진과 같은 색감이 예쁜 케이스가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티커도 함께 동봉되어 있는데 케이스에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개성 넘치는 케이스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그린에디션과 실버에디션엔 각각 다른 모양의 스티커가 2장씩 들어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스티커를 떼서 사진과 같이 케이스에 붙이며 꾸밀 수 있습니다. 저는 립스틱 모양과 눈썹, 스마일의 스티커를 붙였습니다.


쿠션케이스 구성

케이스를 열면 첫 번째로 보이는 건 바로 립세럼 글로우가 보입니다. 색상은 순수레드, 로즈베이지, 핑크코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입술 또는 볼터치(블러셔)를 화장 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그 아래칸은 트리플 하트 쿠션이 있습니다. 트리플이라 부르는 이유는 로즈 컨실러, 주얼리 톤 업, 촉촉 에센스의 기능을 하는 쿠션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커버력과 톤업, 촉촉함을 확인하기 위해 직접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직접사용 후기


퇴근 후 모습에서 PRPL 쿠션을 바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왼쪽 사용 전 사진은 보시는 것과 같이 화장이 거의 지워진 상태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 땀도 많이 흘리다보니 중간중간 화장을 수정해도 잘 지워지 십상입니다.

이 상태에서 PRPL 쿠션으로 수정 화장을 해봤습니다. 제가 처음 찍다보니 양쪽 사진의 각도가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과는 커버력도 좋은 편이며 촉촉한 느낌이 바를 때 느껴졌습니다.

제가 사용한 개인적인 쿠션 테스트 후기입니다. 커버력과 보습력은 타브랜드 쿠션보다 좋은 편이였으며 밀착력은 바르는 양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처음에 누르는 힘 조절을 실패해서 많이 발랐더니 피부에 조금 뜬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속력은 그냥저냥 중간중간 수정 화장 필수이니 꼭 챙겨다니시길 바랍니다.


홈쇼핑을 보고 딱 사야되겠다! 결정을 내린 이유는 바로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고 어필한 부분 때문이었습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는데 현재까지 사용할 때는 머리카락이 피부에 달라붙거나 답답하다는 느낌은 없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PRPL 쿠션 솔직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