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놀거리 : 홍대 스트레스 해소방에서 스트레스 날려버리기

홍대에 위치한 스트레스 해소방을 아시나요?

홍대는 젊음의 기운이 느껴지는 거리로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항상 사람들이 붐비는 곳 중 하나입니다. 주변에 대학들도 위치해있고 볼거리, 놀거리, 노래방, 카페, 맛집 등이 모두 모여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홍대에 자주 가는 분이라면 이젠 딱히 신선하다고 생각되는 놀거리가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혹시 스트레스 해소방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스트레스 해소방은 말그대로 스트레스를 푸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전에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씨가 가수 제시와 함께 갔던 곳으로도 유명하며 이번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위스 친구들이 방문한 곳이기도 합니다. 짜증 지수에 따라 부술 수 있는 그릇이나 가전제품 갯수가 적혀있고 각 단계마다 가격이 상이합니다. 이용료를 내고 방으로 들어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겁니다. 그렇다면 홍대에 위치한 스트레스 해소방의 자세한 위치와 이용료, 주의사항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지룸 (스트레스 해소방) 위치

레이지룸은 홍대에 상상마당 근처에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상수역 1번 출구입니다. 근처엔 상수역을 비롯해서 합정역, 홍대입구역이 있습니다. 꼭 지하철 입구에서 찾아갈 필요없이 홍대에서 식사를 하시거나 볼거리를 구경한 후에 걸어서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가 1,2층에는 고요남이라는 음식점이 있으며 이 건물 3층에 레이지룸이 있습니다.

이용요금

출처 : 레이지룸 홈페이지

이용요금은 짜증지수에 따라 다릅니다. 사진을 참고해서 보시면 짜증, 왕짜증, 빡침, 개빡침, 18 단계로 나누어져 있으며 부술 수 있는 물건들도 짜증지수에 따라 상이합니다. 가장 낮은 단계인 짜증은 2인이 즐길 수 있으며 그릇 10개를 10분동안 부수는 코스입니다. 모든 단계가 1인 또는 1~2인까지만 즐길 수 있으며 여러명이서 체험을 원할 때는 직원의 판단하에 가능할 수도 있지만 제한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용방법

이용방법은 짜증지수에 맞게 이용료를 지불한 뒤 보호장비를 착용합니다. 보호장비는 안전모, 귀마개, 작업복이 제공되며 모두 착용했다면 방에 입장합니다. 입장 후 제한된 시간에 맞춰 부술 수 있는 것들을 모두 때려 부수면 됩니다. 체험시간은 10분에서 15분정도로 짧은 편이라 아쉽네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위스 친구들은 스위스 현지에서 이곳을 알아보고 한국에 사는 알렉스를 직접 데려간 곳입니다.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지 홈페이지에도 영어로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상민씨와 제시는 직접 버릴 물건들을 가져가서 깨부시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했습니다. 제시는 자신이 부술 물건을 더 가져올 걸 그랬다며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Q&A

부술 물건을 가져와도 되나요?
미운우리새끼 이상민편에서 이상민씨가 선풍기랑 사용 못하는 전자제품을 직접 가져가서 부수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확인을 해보니 소액의 청소비만 지불한다면 고객이 물건을 가져와서 부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위험한 물건은 허락되지 않을 것 같으니 가져가기 전에 전화로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명이서 할 수 있나요?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체험 대부분이 1인~2인까지입니다. 장소가 협소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인원이 들어가면 안전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직원 판단하에 허락될 수도 있고 제한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규정인원을 지키시는게 좋겠죠?
나이제한이 있나요?
스트레스 해소방을 체험하는데엔 나이제한이 있습니미성년자는 불가하며 임산부 또는 노약자도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예약 가능한가요?

예약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접속 후 예약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하고 다음을 누르면 일정과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고 이메일을 입력하면 예약 끝입니다. 간단하게 예약할 수 있으니 방문예정이라면 예약하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약하러 가기


스트레스가 없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것 같습니다. 각자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가지고 있다면 좋겠지만 스트레스를 가지고만 있고 풀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와 같은 색다른 방법으로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고 하니 체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체험시간이 가격대비 비교적 짧다고 생각되지만 10분~15분을 체험하면 체력이 다 떨어진다고 합니다. 어쩌면 적당한 시간에 임팩트있게 스트레스를 날려보낼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보여드리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