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두산 vs SK 3차전 일정, 중계채널, 선발, 시간

201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두산 vs SK 3차전 일정, 중계채널, 선발, 시간

제가 그토록 기다리던 201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가 지난주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두산베어스의 팬으로 정규시즌을 마친 뒤 한국시리즈를 목빠지게 기다렸습니다. 와일드카드 2선승제에서 넥센이 기아를 꺾어 준플레이오프에 올랐고 준플레이오프에선 넥센이 한화를 3번 먼저 이겨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

플레이오프에서 넥센은 SK와 겨룬 결과 SK의 승리로 SK가 한국시리즈에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마지막 한국시리즈의 주인공을 가릴 차례입니다. 두산과 SK 중 과연 한국시리즈의 주인공은 누가 될 수 있을까요?



지난주 주말인 일요일과 어제 월요일 경기의 결과와 앞으로 펼쳐질 3차전 일정 및 중계채널, 선발, 시간까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지난 경기

출처 : 연합뉴스


1차전 경기

선발로 두산은 린드블럼, SK는 박종훈을 선택했습니다. 선취점은 SK가 가져갔으며 중간에 두산이 역전했으나 다시 SK가 재역전하며 경기는 7:3으로 SK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2차전 경기

2차전 선발은 두산 후랭코프, SK 문승원이 나왔습니다. 후랭코프는 올시즌 18승을 거두며 다승 1위의 투수답게 SK 타자들을 압도하는 피칭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이날 삼진 10개를 잡아내며 두산은 7:3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1차전과 2차전의 승리를 각각 나눠가진 두 팀은 3차전을 향해 문학구장으로 향합니다.


3차전 경기 일정

출처 : 뉴스1


프로야구 3차전은 내일인 11월 7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에 문학구장에서 시작됩니다. 


시구자로는 시각장애인 이상씨를 선정했습니다. 시구자 선정을 위해 KBO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팬들의 응모를 진행했고 그 결과 평소 딸과 함께 야구를 즐겼지만 올해 초 암판정을 받아 이번해에 한번도 야구장에 올 수 없었던 아버지를 생각하며 응모한 딸의 사연이 당첨되었습니다.


선발투수는 두산 이용찬, SK 켈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중계방송

중계방송KBS 2TV TV방송과 , POOQ 어플에서 시청 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경기 감각을 찾지 못한 두산 선수들을 응원하며 방송을 기다려야겠습니다. 내일 펼쳐질 경기 두산베어스가 꼭 이기길 응원하겠습니다. 2차전 하이라이트 영상을 마지막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2차전 하이라이트 영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